[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서글서글한 친화력을 뽐내며 연예계 신흥 '인싸'로 거듭난 인물이 있다.
바로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빼어난 춤선을 자랑하는 레드벨벳 슬기다.
슬기는 나이 불문하고 다양한 사람을 폭넓게 사귀며 신흥 마당발 스타로 떠올랐다.
그렇다면 슬기와 친해 저절로 인싸 인증(?)을 받은 스타에는 누가 있을까.
공식 석상 뿐만 아니라 사석에서도 슬기와 남다른 친분을 과시한 스타 6명을 함께 만나보자.
1. 김하온
슬기와 김하온은 최근 JTBC '요즘애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무려 6살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동갑 친구 같은 케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3일 개최된 '2019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서 마주친 두 사람은 악수하며 반가운 기색을 표했다.
2. '블랙핑크' 지수
슬기는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블랙핑크 지수와 친하다며 친목을 자랑한 바 있다.
실제로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서 함께 장난을 치는 등 남다른 친분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은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이 조합 찬성이요" 등 열띤 환호를 보였다.
3. '트와이스' 나연
매년 개최되는 '아이돌 육상 대회'에서는 슬기와 나연의 친목 현장이 자주 포착되고 있다.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서로에게 기대거나 포옹을 하며 친밀한 사이임을 보여줬다.
심지어 나연은 슬기의 핸드폰을 들고 도망가며 귀여운 장난을 치기도 했다.
4. '마마무' 문별
지난해 슬기는 문별의 솔로 데뷔 앨범에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참여한 슬기는 영상 속에서 문별과 '절친 케미'를 마음껏 뽐냈다.
두 사람의 시너지로 완성된 'Selfish'는 큰 사랑을 받았다.
5. 공승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인 공승연도 슬기의 절친 중 한 명이다.
공승연은 슬기와 함께 찍은 셀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빛나는 우정을 뽐내곤 한다.
이들은 커플룩도 맞춰 입을 정도로 친밀한 사이를 자랑한다.
6. '슈퍼주니어' 예성
과거 예성은 자신의 SNS를 통해 슬기와 찍은 셀카를 게재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듀엣곡 'Darling U'를 발매하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흡사 친남매 같은 이들의 케미에 누리꾼은 훈훈하다는 반응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