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스톤헨지,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서 유인나 '여신룩' 완성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톤헨지 


오는 2월 6일 첫방송 앞둔 '진심이 닿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배우 유인나가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로 2년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 '도깨비'에 이어 배우 유인나와 이동욱의 달달한 케미를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톤헨지 


스톤헨지, 제작지원 나서 유인나 '여신룩' 완성 


특히 이번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는 배우 유인나의 여신룩을 완성하기 위해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함께해 화제를 모은다. 


스톤헨지는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진심이 닿다' 작품을 제작지원했다. 


화려하고 우아한 룩에 더해진 볼드한 드롭 이어링부터 유인나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귀걸이까지 스톤헨지와 함께 다양한 주얼리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톤헨지 


지난 29일 열린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제작 발표회에서 유인나의 여신룩의 포인트를 완성시킨 주얼리 역시 스톤헨지 제품이다. 


유인나는 브이넥 블랙 미니드레스에 스톤헨지의 실버 소재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뽐내며 고급스러운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한편 국내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제작지원해 유인나의 패션이 더욱 기대되는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오는 2월 6일 밤 9시 30분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