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2일(목)

"얼른 무대에서 보고 싶다" 2월 컴백 예고한 아이돌 가수 8

인사이트(좌) SBS '인기가요', (우) YouTube 'M2'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2019년 첫 번째 달이 벌써 지나갔다.


1월에는 청하, 세븐틴, 아스트로, 여자친구 등의 가수들이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지루한 일상을 달래줬다.


2월에도 많은 가수들이 컴백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과 귀를 만족시켜줄 2월 컴백 예정 아이돌 가수는 누구일까. 함께 만나보자.


1. 위너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지난해 'MILLIONS'를 발매하며 청량한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한 위너가 2월, 정규 3집 앨범으로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위너의 해외 투어 이후인 2월 말 정규 3집이 발표된다고 전했다.


2. SF9


인사이트MBC '예능연구소'


'SKY 캐슬' 황우주 역의 찬희가 속한 그룹으로 잘 알려진 SF9도 2월 컴백을 확정했다.


찬희는 물론이고,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과 tvN '선다방'에서 얼굴을 알린 멤버 로운과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 인턴으로 출연 중인 인성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그룹 멤버들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커진다.


3. ITZY


인사이트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ITZY(있지)'가 베일을 벗는다. ITZY는 오는 2월 18일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 출사표를 던진다.


트와이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가 4년 만에 공개하는 새 걸그룹 ITZY에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4. 태민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2017년 'MOVE'로 내적 댄스를 유발했던 태민이 신곡 'WANT'로 돌아온다.


흠잡을 데 없는 춤, 노래 실력에 독보적인 섹시미를 자랑하는 태민이 보여줄 새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5. 화사


마마무 화사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 컴백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는 오는 2월 솔로로 출격한다.


시상식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으로 찬사를 받은 화사가 어떤 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6. 윤지성


워너원 윤지성이 1일 오후 서울 구로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공식 해체한 워너원 윤지성이 2월 20일 솔로로 돌아온다.


윤지성의 솔로곡은 워너원 활동을 함께한 이대휘가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한층 기대감을 자아낸다.


7. 하성운


워너원 하성운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 발매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그룹 워너원, 핫샷에서 기량을 뽐낸 하성운이 솔로 활동을 펼친다.


오는 2월 말 하성운은 솔로 앨범을 발표해 그룹 활동에서 못다 보여준 기량을 뽐낼 예정이다.


8. 몬스타엑스


인사이트MBC '예능연구소'


그룹 몬스타엑스도 2월 중순 컴백을 확정했다.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 스타일링으로 크게 화제를 모은 몬스타엑스는 한층 강렬하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컴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