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바나브가 오늘(29일)만 쓱(SSG)에서 '최저가 할인' 행사 진행합니다"

인사이트facebook '@vanavkorea'


인기 상품부터 신제품까지 최대 40%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토털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하루 동안 신세계몰에서 최저가 할인 행사를 연다.


29일 바나브에 따르면 베스트 인기 세트 및 디바이스 단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나브 베스트셀러 'UP5', '핫 앤 쿨 스킨핏', '타임머신' 등이 대상이다.


특히 클렌징, 페이셜, 리프팅, 아이존, 비타민C 등 토털 스킨케어가 가능한 UP5는 15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인사이트facebook '@vanavkorea'


온열 모드와 냉각 모드로 적정 피부 온도 유지를 도와주는 핫 앤 쿨 스킨핏과 괄사 테라피를 현대적으로 구현해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타임머신은 최대 35% 할인받을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한 'RAY'와 교체형 듀얼 헤드 타입으로 메이크업과 클렌징을 하나로 케어 가능한 '커버 앤 클린핏'은 최대 40%까지 할인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상품 '버블팝 클렌저'도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버블팝 클렌저는 스스로 거품을 만드는 '오토 버블 시스템'을 적용해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신개념 클렌징 기계다.


인사이트facebook '@vanavkorea'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피부를 한층 맑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