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애용한다는 섬유 유연제 브랜드 다우니를 무료로 받아볼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6일 한국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다우니에 보여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고마워요. 빨래요정'이라는 문구와 함께 자사의 제품 3가지가 담겼다.
다우니 관계자 측은 "다우니 포스팅을 해주신 빨래요정분들께 다우니를 무료로 보내드리겠다"라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다우니 이미지와 함께 해시태그 "빨래요정인증"을 남기면 끝이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1일 다우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다우니 측이 이처럼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데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공이 컸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앞서 지난 20일 정국 팬카페에서 팬들과 소통을 하던 중 섬유 유연제로 '다우니 어도러블'을 사용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후 해당 제품은 불티나게 팔리기 시작하며 국내외 인터넷 쇼핑몰 곳곳에서 품절을 기록했다.
품절 사태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다우니에 누리꾼은 "빨리 참여해야겠다", "정국이가 제대로 홍보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