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downy_kore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애용한다는 섬유 유연제 브랜드 다우니를 무료로 받아볼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6일 한국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다우니에 보여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고마워요. 빨래요정'이라는 문구와 함께 자사의 제품 3가지가 담겼다.
다우니 관계자 측은 "다우니 포스팅을 해주신 빨래요정분들께 다우니를 무료로 보내드리겠다"라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Instagram 'downy_korea'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다우니 이미지와 함께 해시태그 "빨래요정인증"을 남기면 끝이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1일 다우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다우니 측이 이처럼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데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공이 컸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앞서 지난 20일 정국 팬카페에서 팬들과 소통을 하던 중 섬유 유연제로 '다우니 어도러블'을 사용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후 해당 제품은 불티나게 팔리기 시작하며 국내외 인터넷 쇼핑몰 곳곳에서 품절을 기록했다.
품절 사태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다우니에 누리꾼은 "빨리 참여해야겠다", "정국이가 제대로 홍보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