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SKY캐슬' 조병규·김동희·김보라·김혜윤·찬희, '악뮤' 수현 라디오에 뜬다

인사이트Instagram 'volumeup891'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JTBC 'SKY 캐슬'의 아역 5인방이 다 함께 라디오에 출연한다.


지난 23일 KBS Cool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측은 공식 SNS에 "'볼륨을 높여요'에 'SKY 캐슬'의 아역 5인방이 놀러 옵니다"라며 "조병규, 김동희, 김보라, 김혜윤, 찬희에게 궁금하게 있는 분들은 아래 댓글로 질문 남겨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작진 측은 "1월 31일 방송은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됩니다"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SKY 캐슬'의 뜨거운 인기와 함께 핫한 배우로 떠오른 다섯 명의 배우가 드라마 비하인드를 풀며 시청자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배우 김보라가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별관에서 열린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 녹화에 참석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SKY 캐슬'의 주역 김보라는 DJ인 악동뮤지션 수현과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SKY 캐슬' 아역 5인방이 출연하는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는 오는 31일 오후 8시 FM 89.1MHz(서울·경기 기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조병규, 김동희, 김보라, 김혜윤, 찬희는 'SKY 캐슬'에서 나이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했던 김혜윤, 조병규, 김동희는 'SKY 캐슬'에서 각각 강예서, 차기준, 차서준으로 분해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보라와 찬희 역시 각각 김혜나와 황우주를 연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배우 김혜윤이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별관에서 열린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 녹화에 참석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배우 찬희가 26일 오후 서울 논현동 한 음식점서 열린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SKY 캐슬)' 종방연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배우 김동희가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별관에서 열린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 녹화에 참석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배우 조병규가 26일 오후 서울 논현동 한 음식점서 열린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SKY 캐슬)' 종방연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