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시세이도가 가수 청하의 '벌써 12시' 뮤비 속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한다.
27일 한국 시세이도는 '벌써 12시'로 인기몰이 중인 청하의 '벌써 12시 썸끝코랄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벌써12시 썸끝코랄메이크업 영상은 한국 시세이도와 매거진'싱글즈'가 함께 촬영한 뷰티 필름이다.
청하의 '벌써12시' 뮤직비디오 속 코랄 메이크업을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담아냈다.
영상 속 청하는 2019년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랄 컬러의 립스틱, 치크부터 청하의 트레이드 마크인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템까지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는 매력을 뽐냈다.
영상에서 청하가 사용한 제품은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으로 21개의 제품 125개의 쉐이드로 구성됐다.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래스팅 효과가 있는 DEW(듀), G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혁신적인 4가지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청하의 매력적인 입술을 채워준 제품은 이번 썸끝코랄메이크업의 키아이템인 시세이도 락커잉크 립샤인 #306 코랄 스파크로 잉크로 코팅한 듯 고광택의 락커 립스틱 제품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부담 없는 코랄 컬러의 블러셔는 시세이도 이너글로우 치크 파우더 #06 알펜 글로우로 뭉침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아이메이크업은 4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시세이도 에센셜리스트 아이 팔레트 #08 지조 스트리트 레드 완성했으며 새틴&매트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청하의 영롱하게 빛나는 얼굴의 시크릿 아이템은 시세이도 아우라 듀 #02 솔라다. 아이홀, 광대, 입술 위쪽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유즈 제품으로 100% 멀티 디멘셔널 펄이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선사해 다채로운 분위기 변신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 시세이도와 청하가 함께한 '벌써 12시 썸끝코랄메이크업' 영상은 싱글즈 인스타그램과 한국 시세이도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