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프라도어가 매력적인 향취가 돋보이는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25일 프라도어는 오는 2월 신제품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퍼 스웨이드' 라인은 스웨이드와 캐시미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취를 담은 오 드 퍼퓸 2종으로 출시된다.
'퍼 스웨이드'는 프라도어에서 선보이는 첫 퍼퓸 라인으로 제품에 함유된 β-사이클로덱스트린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좋은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또 기존 바디 크림이나 오 드 뚜왈렛에 비해 천연 에센셜 오일의 비중과 향료의 농도를 높여 매력적인 향취가 오래도록 남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향료 협회 IFRA의 인증을 받아 고급스러운 프라그랑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05', '향06' 두 제품은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퍼퓸 형태다.
'향05'는 달콤쌉싸름한 베르가못과 만다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함을 더해주는 히말라야 시더, 바닐라의 포근함을 더했다.
'향06'은 파우더리한 느낌의 알데하이드와 자스민, 릴리가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매력적인 체취로 스타일링해주는 프라도어의 신제품 '퍼 스웨이드' 라인 오 드 퍼퓸 2종은 2월 1일부터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강남/신촌), AP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