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쌤소나이트, 배우 소지섭 모델 전격 발탁…비즈니스백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쌤소나이트


백팩·브리프케이스·슬링백·보스턴백 4종으로 구성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쌤소나이트가 모던한 디자인과 비즈니스맨의 격을 높이는 프리미엄한 소재의 '2019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


신제품 벤슨(Benson) 컬렉션은 패브릭 소재와 레더 트리밍의 컬러 콤비네이션을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백팩,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및 보스턴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과 내부 디바이더로 실용적인 수납력이 장점이다.


특히 내부 포켓은 무선 인식 차단 원단(RFID)을 적용해 개인정보 스캔을 방지해 신용카드나 신분증, 전자여권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백팩 사이드 포켓은 방수 안감으로 우산 및 텀블러 등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는 올 상반기 중 벤슨 컬렉션 구입 시 이름이나 이니셜을 가방 네임택에 각인하는 '커스터마이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하이엔드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은 레더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죽 본연의 느낌을 살리고 클래식한 플랩 포켓 디테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영프리미엄 감성을 표현한 '클루니(Cluny)'와 소프트한 터치감과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 가죽 소재의 '레이노(Reino)'가 대표 컬렉션이다.


특히 레이노는 오피스, 여가, 출장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도록 백팩, 브리프케이스, 토트, 크로스백, 클러치까지 총 5종을 출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쌤소나이트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쌤소나이트는 매 시즌 비즈니스맨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비즈니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2019 S/S 시즌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디테일은 물론, 백팩,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격식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브랜드 모델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소지섭을 선정해 2019 S/S 비즈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지섭과 쌤소나이트가 함께한 화보 및 패션 필름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