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잉가, 보습감 좋은 '66 듀드롭 에센스 쿠션'&'멜팅 립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스토리


잉가, 수분 가득 담긴 '66 듀드롭 에센스 쿠션'과 '멜팅 립밤'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걸그룹 '마마무'를 모델로 내세워 인기몰이 중인 색조 브랜드 '잉가'가 수분을 가득 담은 쿠션과 립밤을 선보였다.


21일 코스토리의 색조 브랜드 잉가가 보습감이 좋은 '66 듀드롭 에센스 쿠션'과 '멜팅 립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66 듀드롭 에센스 쿠션'은 수분 에센스가 66%를 구성해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촉촉하고 보습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건조한 겨울철에 제격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스토리


얇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다크닝을 최소화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라이트'와 '내츄럴' 2가지 색상이다.


'멜팅 립밤'은 호호바 씨 오일, 시어버터 등 강력한 보습 막을 형성하는 성분들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입술에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매트 립스틱과 함께 사용할 때 적합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스토리


잉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잉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이스 할인전'을 진행한다.


해당 할인전에서는 잉가 타투 쿠션 및 시크릿 커버 쿠션 등 잉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잉가 관계자는 "66 듀드롭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66 듀드롭 에센스 쿠션까지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와 입술에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할 쿠션과 립밤 신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잉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