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빌런 같은데 '우리 편'인 다크 히어로 영화 '헬보이'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헬보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역대급 히어로 비주얼을 예고한 영화 '헬보이'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측은 공식 SNS에 영화 '헬보이'의 1차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데이빗 하버 분)가 전 세계를 집어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히 동명의 코믹북을 원작으로 한 '헬보이'는 원작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영화 '헬보이'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강렬한 비주얼로 등장한 헬보이가 자신을 악당으로 오해해 공격하는 경찰에게 "난 너희들 편이야!"라고 외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헬보이가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거대한 오른팔과 무기로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거대한 크리처의 방망이를 맞고 멀리 날아가는 헬보이의 모습이 보여 신선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더불어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거대한 뿔이 다시 자란 채 불꽃 왕관과 검을 지닌 헬보이가 등장해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인사이트영화 '헬보이'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 속 등장하는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도 눈길을 끈다.


헬보이 역을 맡은 배우 데이빗 하버를 비롯해 블러드 퀸 역의 배우 밀라 요보비치, 브룸 박사 역의 배우 이안 맥쉐인의 출연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더불어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킴이 헬보이와 함께 크리처에 맞서 싸우는 벤 다이미오로 분해 활약을 펼친다.


한편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영화 '헬보이'는 올해 상반기 국내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헬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