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국내 1위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모던 차콜' 컬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치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국내 1위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의 신규 컬러 '모던 차콜'을 새롭게 출시했다.


17일 다이치에 따르면 차콜 컬러는 어떠한 색상의 차량 시트와도 무난하게 어울려 차 안에 장착했을 때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이번 신규 컬러 출시로 다이치의 주력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는 그레이, 브라운, 바이올렛 등의 색상을 포함해 총 7가지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차에 태우고 내릴 때 자유로운 방향 전환이 가능한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과 오가닉 소재를 사용해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주며, 프리미엄 저탄성 발포우레탄폼을 사용해 폭신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또한 4중 측면보호시스템과 전복방지 리바운드 스토퍼가 탑재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치


다이치는 이번 '원픽스 360 모던 차콜'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다이치 공식 쇼핑몰, 프리미엄 매장, GS샵, 롯데아이몰, 현대H몰 등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모던 차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차량용 선바이저 및 목베개가 증정된다. 또한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가입 시 2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예전에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알록달록한 색상이나 파스텔톤이 주를 이뤘으나 최근에는 부모의 기호에 따른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세련된 스타일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지난해 판매된 원픽스 360중 무채색 계열이 70% 이상이었던 것만큼 이번 모던 차콜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은 얼마 전 세계 3대 유아용품박람회 중 하나인 2019 홍콩유아용품박람회에서 국내 유아용 카시트 제품 중 최초로 메리트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의 디자인과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