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케이블 드라마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SKY 캐슬'.
'SKY 캐슬'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배우 윤세아가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특히 윤세아는 타고난 고혹미와 기품 넘치는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녀의 단아한 캐릭터를 한층 더 완벽하게 만들어준 비결은 단연 윤기 나는 머릿결이다.
최근 배우 윤세아는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위해 애정하는 브랜드 '아윤채'(AYUNCHE)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머릿결을 자랑하는 그녀의 이야기를 주로 담았다.
윤세아의 Day&Night을 컨셉으로 어떤 날, 어떤 시간대에도 건강한 머릿결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그녀의 하루를 소개한다.
더할 나위 없는 탐스러운 윤기로 시선을 사로 잡는 그녀의 Day와 지친 모발에 건강함을 불어넣는 힐링의 무드가 담긴 Night까지.
그녀는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종일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와 함께 부드럽고 윤기 나는 건강한 머릿결을 자랑했다.
화보 속 윤세아는 그녀만의 시그니처 헤어로 자리잡은 '칼단발' 스타일에 럭셔리한 분위기로 좌중을 압도했다.
무엇보다 그녀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은 매끈하고도 윤기 나는 머릿결.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완벽한 윤기를 유지해 감탄을 자아냈다.
윤세아는 "바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아윤채 제품을 항상 곁에 두고 매일 머릿결을 관리하고 있다”며 자신의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머릿결까지 우아하다", "역시 분위기 여신", "진짜 매끄러운 머릿결에 눈이 간다", "머리가 다했네" 등 화보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윤세아의 윤기 나는 머릿결의 비결인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는 이미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를 비롯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라인이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된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은 기존 컴플리트 리뉴 라인의 카멜리아 콤플렉스를 기반으로, 동백씨 오일 유래의 카멜리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깊은 영양감을 주는 동시에 산뜻한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윤세아와 함께한 아윤채의 다양한 화보는 아윤채 인스타그램(☞바로가기)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