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나이키‧아디다스 다 있다!!" JD 스포츠, 최대 50% 할인하는 역대급 세일 진행

인사이트JD 스포츠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다양한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JD 스포츠가 역대급 세일로 패피들의 통장을 저격하고 나섰다.


최근 영국 프리미엄 신발 및 의류 멀티숍 브랜드 JD 스포츠는 소비자들을 위해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1년에 딱 두번만 진행되는 연간 이벤트로, 패션브랜드 제품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인사이트JD 스포츠 홈페이지


공개된 품목을 살펴보면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 중 최강이라 불리는 '에어맥스 95 울트라 SE'를 정가보다 44% 할인된 12만 9천 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필수템인 롱패딩도 빠질 수 없다.


극강의 보온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뉴발란스 '챌린지 롱 다운 자켓'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JD 스포츠는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 신발과 겨울 의류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인기 스트릿 패션 브랜드인 커버낫 등 라이프스타일 의류 역시 최대 50%의 할인율로 선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D 스포츠


멀티숍이다 보니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마음껏 입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는 점은 또 하나의 장점으로 통한다.


여러가지 비교를 통해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픽(Pick)'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오는 20일 일요일까지만 역대급 세일이 진행되니 득템을 위해서는 서둘러야겠다.


인사이트JD 스포츠


이번 주말, JD 스포츠에 들러 새 학기 기념 새로운 패션과 함께 이 구역 최고의 인싸로 거듭나 보자.


한편 JD 스포츠는 지난 4월 강남에 한국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홍대, 명동, 부산 광복점 등 주요 상권 및 쇼핑몰에 빠르게 안착하여 '멀티숍' 유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