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와이드앵글, 겨울 골프 연습족 위한 '스트레치 기모 레깅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보온성과 슬림한 스타일 겸비한 레깅스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와이드앵글이 따듯하면서도 두껍지 않은 레깅스를 선보였다.


16일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보온성과 슬림한 스타일을 겸비한 '스트레치 기모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 추위를 피해 실내 골프 연습장 찾는 열혈 여성 골퍼를 위해 제작됐다. '스트레치 기모 레깅스'는 두꺼운 기모 소재를 사용해 찬 바람으로부터 체온 유지 효과가 뛰어나다. 


배와 발목 부위에 압박 효과가 있는 니트 조직을 사용해 슬림한 핏을 강조해준다. 엉덩이, 허벅지, 배 등 하의 전체에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근육이 처지지 않도록 돕는다.



인사이트와이드앵글 공식 홈페이지 


흡수력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 사용해


장시간 운동으로 생긴 땀 흡수와 배출이 원활하도록 흡수력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원단이 겹치는 부분이 없도록 하는 오드람프 기법으로 제작돼 피부에 자국이 남거나 쏠림 현상이 없도록 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겨울 연습량이 봄 시즌 스코어(타수)를 좌우하는 만큼 실력 향상을 노리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연습하며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디자인하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레깅스를 운동복, 일상복으로 두루 즐겨 입는 최근 패션 트렌드에 맞춰 깔끔하면서도 슬림한 몸매를 돋보일 수 있도록 소재를 사용한 만큼 스타일에 예민한 2030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으리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