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만 사용해도 오후까지 '화사하고 예쁜 피부'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연스럽고 깨끗한 이미지가 떠오르고 있다.
이에 '착한' 성분과 감각적인 컬러를 자랑하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뷰티브랜드SEP(셉)이 단 한 번의 커버로 하루종일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시켜주는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본연의 피부인 듯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아침 화장으로 오후까지 화사하고 예쁜 피부를 오랜 시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초경량 파우더를 사용해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오후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과일 성분으로 구성된 '랩핑 포뮬라'가 매끈한 모공 커버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히알루로스무스 성분으로 수분감을 더해 들뜸 없이 밀착력을 높였다.
'쿨톤'과 '웜톤' 등 본연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많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21호는 컬러를 3가지로 넓혀 세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CJmall, ssg닷컴, 현대몰, 위메프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CJmall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랩핑 파운데이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 전원에게는 랩핑 퍼프와 샘플 2종(21호, 23호 각 1.5ml), 그리고 베스트셀러인 스타터 제트 어썸 핑크 샘플(5ml)이 무료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