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실큰 코리아가 피부 타입별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14일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큰은 설 명절을 맞아 피부 관리에 힘을 쏟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실큰의 베스트 셀러를 '피부재생세트'와 '피부탄력세트' 2종 세트로 준비해 피부 타입별 고민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1월 14일부터 2월 10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설선물세트는 LED 레드라이트 페이스에프엑스와 메이크업미러를 '피부재생세트', 고주파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와 미러루미를 '피부탄력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큰의 스테디셀러 '페이스에프엑스'는 LED 레드라이트와 열에너지(IR)가 피부의 피부톤을 개선해 맑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며 고주파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는 고주파에너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IR)의 시너지로 피부 진피층까지 균일하게 침투해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를 재생시켜 매끈하고 탄탄한 V라인으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세트로 구성된 메이크업 미러와 미러루미는 LED 조명아래 피부를 자연스럽게 비춰주며 양면 거울로 한 면은 5배 확대까지 가능한 미러로 꼼꼼한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커버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 제품은 'Happy New Shape!'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의 새해 다짐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이벤트로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을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Happy New Shape!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진행되고 설 명절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을 하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설 연휴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자 소망했던 새해 다짐들을 실큰의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모두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