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서윤 기자 = 굽네치킨이 지난해에 이어 새해에도 훈훈한 나눔을 통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12일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지난해 전국 복지관, 학교 및 아동복센터 등에서 즉석 조리 시식차인 '굽카'를 운영해 총 5300마리의 치킨을 제공하며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의 '3生 캠페인'의 일환인 '굽카'는 주로 가맹점의 홍보를 위해 운영된다. 또한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 받아 굽카를 출동시켜 무료로 치킨을 나눠주는데 활용되기도 한다.
지난해 12월에는 양천구 아동복지센터인 서울SOS어린이마을을 포함해 사회복지센터, 아동센터 등 총 8곳에 치킨을 제공해 이웃들이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나눴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소비자의 신뢰, 가맹점과 소통, 직원의 발전을 위해 사회 공헌 캠페인 '3生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며 "올 한 해에도 굽카 운영을 늘려 보다 많은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