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7일(수)

장원영에 '아이폰XS+현금 100만원' 줬던 팬이 이벤트서 받은 상품

인사이트YouTube '옥쨩의 옥툰월드'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장원영에게 현금 100만 원과 휴대전화를 선물했던 팬이 '성덕'이 됐다.


그는 단 한 명만 받을 수 있는 친필 사인 선물에 당첨됐다.



지난 6일 유튜브 '옥쨩의 옥툰월드'에는 선물 상자를 개봉하는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옥쨩'은 카카오톡 OK툰 이모티콘 창시자이자 장원영 갤러리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팬이다.


그는 과거 장원영에게 현금 100만 원과 미개봉 아이폰XS MAX 512GB, 에어팟 등을 선물했다가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Instagram 'ok_zzang_kim'


당시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가 현금을 반환하겠다고 공지해 이 사실이 알려졌다. 옥쨩은 공지 속 인물이 자신임을 밝히며 "아이폰은 현장에서 거절당했다"고 전한 바 있다.


'현금 빌런'이라 불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옥쨩은 '성덕'이 된 영상을 새롭게 공개하며 부러움을 샀다. 그는 장원영 친필 사인 패딩을 받기 위해 폭풍 쇼핑을 한 끝에 행운의 당첨자가 됐다.


옥쨩은 "10만 원당 응모권 1장"이라며 "엄마랑 아빠 데리고 가서 신상품을 잔뜩 샀다"고 밝혔다.



부모님과 함께 많은 제품을 산 그는 단 1명만 가질 수 있는 장원영 친필 사인 패딩에 당첨됐다.


인사이트YouTube '옥쨩의 옥툰월드'


배송된 박스를 조심스레 뜯은 옥쨩은 사인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이건 직접 한 사인"이라며 사인을 한참이나 감상했다.



옥쨩은 패딩을 착용한 뒤 사인이 있는 부분을 보여주며 자랑했다.


진심이 느껴지는 선물 개봉 영상에 누리꾼들은 "진짜 부럽다", "신나 보인다", "엄청난 레어템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옥쨩의 옥툰월드'


아이즈원 장원영이 28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 플라자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YouTube '옥쨩의 옥툰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