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다이나핏, 설레는 신학기 앞두고 '실용성·디자인' 다 잡은 백팩 2종 출시

인사이트YouTube 'dynafit-korea'


실용성과 디자인 겸비한 백팩 '케이지 2.0', '더큐브 2.0' 출시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신학기를 앞두고 백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8일 다이나핏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백팩 2종 '케이지 2.0'과 '더큐브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은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인사이트'케이지 2.0' 백팩 / 사진 제공 = 다이나핏


'케이지 2.0',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땀 배출 기능 탑재


'케이지 2.0' 백팩은 세련된 라운드 쉐입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을 자랑한다.


다이나핏은 백팩의 전면부에 3단 아코디언 형태의 포켓을 적용해 실용적인 분리 수납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신발을 넣을 수 있는 포켓도 구성했다.


기능성 부분도 더 강화했다.  '케이지 2.0' 등판에는 열과 땀을 잘 배출시키는 '에어 테크 시스템'이 들어가 여름에도 쾌척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외피는 듀폰사에서 개발한 신소재 '코듀라'를 원단으로 사용해 마찰 등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했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 3가지다.


인사이트'더큐브 2.0' 백팩 / 사진 제공 = 다이나핏


'더큐브 2.0', 시트한 디자인과 향균 기능 돋보여


'더큐브 2.0' 백팩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퀘어 쉐입을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겉으로 드러나는 포켓은 최소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수납공간이 깊어 부피가 큰 물품도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더큐브 2.0'은 백팩 하단 부분에 악취를 없애는 향균 원단을 적용한 신발 포켓이 별도로 구성돼 여름철에도 신발을 쾌적하게 보관할 수 있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인사이트YouTube 'dynafit-korea'


다이나핏,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 기대한다"


두 제품 모두 성장기 학생들의 어깨를 편하게 감싸주는 '롤링 쿠션 멜빵'이 사용돼 착용감과 안정감이 뛰어나다.


또한 기본 컬러로 디자인한 만큼, 어떤 제품을 선택해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다이나핏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케이지 2.0'과 '더큐브 2.0'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새 학기 데일리 백팩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백팩을 보완해 내놓은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