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아육대 응원 간 세븐틴 팬이 아이즈원 '사쿠라' 만나고 올린 인증샷

인사이트(좌) Twitter 'hanachannluv', (우) Twitter '39MysteryLover'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이즈원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가 강한 생활력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7일 아이즈원과 세븐틴 등 아이돌 멤버들은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MBC '2019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세븐틴 측은 대회를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핫도그와 콜라를 간식으로 전달했다.


핫도그를 받은 한 팬은 트위터에 후기를 올렸다. 그리고 대뜸 후기에 "아이즈원 사쿠라 상이 내 것 한 입 하셨다"고 말했다.


세븐틴 팬이 이와 같은 트윗을 올린 이유는 무엇일까.


인사이트(좌) Twitter 'hanachannluv', (우) Twitter '39MysteryLover'


당시 현장 상황은 이랬다. 아이즈원 멤버들이 앉은 바로 뒷줄에는 세븐틴 팬들이 있었다.


핫도그를 받은 세븐틴 팬은 사쿠라에게 한 입을 내어줬고 사쿠라는 핫도그를 덥석 받아 물었다.


세븐틴 팬은 "다 드리고 싶었는데, 한 입 드시고 거절했다"며 "이후 스태프분이 새 핫도그 몇 개와 콜라를 드렸다"고 말했다.


해당 트윗을 본 누리꾼들은 "사쿠라 생활력 정말 좋다", "어디 가도 굶진 않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witter 'Sakura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