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10대 '패피' 모여라!"…휠라가 신학기 앞두고 출시한 '귀염뽀짝' 백팩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휠라 / (우)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뉴스1


휠라, '스스밸' 좋은 백팩 출시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휠라가 10대들에게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스스밸' 백팩을 제시했다.


4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신학기를 맞아 '링크맥스(LINK MAX)', '링크플러스(LINK PLUS)' 백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스밸'은 휠라가 2019년 10대들에게 제시하는 테마로, '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School & Street Balance)'의 준말이다. 하나의 백팩으로 스쿨룩, 스트리트룩 두 가지 스타일 모두를 완성하겠다는 휠라의 의도가 담겨있다.


휠라는 이번 제품에서 편리성을 강조했다. 메인 수납공간을 2단으로 분리해 목적에 따라 포켓을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


특히 안쪽 포켓에는 충격을 완화하기 위한 폼과 흔들림 방지를 위한 벨크로 벨트 등의 디테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


착용감 우수한 '링크맥스·링크플러스'


휠라는 가방 전면에 메쉬 소재로 된 또 하나의 분리형 포켓을 달아 펜이나 거울, 교통카드 등과 같은 작은 소지품을 쉽게 보관하며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측면에는 물병, 우산 등의 수납이 쉬운 사이드포켓을 달아 수납력을 한층 강화하고, 조임끈을 추가해 고정력을 높여 분실 위험을 낮췄다.


착용감 또한 우수하다. 무게가 더해지더라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1cm 이상의 두꺼운 폼을 넣어 등판 쿠셔닝을 강화해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했다. 


등판 쿠션의 겉면은 메쉬 소재로 마감해 통기성과 건조성을 높였고, 땀을 잘 배출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


휠라, "백팩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도 갖췄다"


학교, 스트리트 어디서나 활용도 높은 '투웨이 스타일'은 링크만의 장점이다. 링크 맥스의 경우 백팩의 프론트와 사이드포켓을 탈착해 힙색으로, 링크 플러스의 경우 프론트 포켓을 탈착해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휠라는 링크맥스와 링크플러스 백팩 출시를 기념해 백팩 구매 시 휠라 빅로고가 매력적인 카드 지갑과 교통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휠라 관계자는 "지난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백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백팩 '링크'가 2019년을 맞아 링크만의 독보적인 투웨이 스타일 백팩으로 변신해 등장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편안한 착용감, 수납력 등 백팩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2019년 링크 맥스, 링크 플러스 백팩은 신학기 특별한 백팩과 함께 '스스벨'을 추구하려는 10대들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