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타일리쉬한 컨버스가 깜직한 헬로키티와 만나 '역대급' 콜라보를 탄생시켰다.
지난 29일 유행의 아이콘 스니커즈브랜드 '컨버스'는 자신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헬로키티와의 협업 소식을 알렸다.
컨버스 헬로키티 에디션은 앞서 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품절' 신드롬을 일으켰을 만큼 환상의 콜라보로 입소문 난 제품 중 하나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앙증맞은 헬로키티가 스니커즈 곳곳에 박혀 신기조차 아까울 만큼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헬로키티 에디션은 발목을 덮는 '하이'제품과 '오리지널'로 준비됐고, 키즈라인뿐만아니라 성인용 에디션까지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신발 자체도 컨버스만의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청바지나 교복에 입어도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칼바람으로 인해 발목을 덮는 롱패딩이 난무하는 겨울만 되면 '패피'의 길은 유독 멀고도 험하다.
하지만 키티을 입은 컨버스 스니커즈는 패션의 '포인트' 역할을 해 칙칙한 단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준다.
역대급 협업 제품임에도 가격은 7만 원 선부터 시작해 소장용으로도 부담 없다.
해당 제품은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컨버스 명동점, 코엑스, 타임스퀘어 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구매 정보는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지금부터 소장 욕구를 마구 샘솟게 만드는 컨버스 헬로키티 에디션 사진을 함께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