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2위'로 선정된 방탄소년단 정국

인사이트Twitter 'AUNT_POTATO_'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전 세계 팬들로부터 '얼굴 천재'임을 인정받았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 정국이 미국 영화 평론 사이트인 티시 캔들러와 인디펜던트 크릭티스가 주관하는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얼굴 100인' 2위에 선정됐다.


지난해 13위였던 정국이 올해 무려 11계단 상승한 2위에 오른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해당 매체에서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은 35억 건 이상의 SNS 노출과 7억 5천만 이상의 '좋아요'와 메시지, 140만명 이상의 팔로워와 구독자 등의 세계적인 뉴스 기사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리스트로 유명하다.


인사이트Twitter 'IDAREU_JK'


이로써 지난 19일(현지 시간) 스타모미터가 주관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에 이어 또 한 번 정국의 뛰어난 외모가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음이 입증됐다.


그의 음악적 재능과 함께 미모까지 인정받았다는 사실에 국내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1위로 뽑혀 화제를 모았던 뷔는 5위를 기록했다. 


또 멤버 지민은 25위, 진은 47위, 알엠은 79위, 제이홉은 88위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 전 멤버가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정국보다 더 많은 득표율을 차지하며 1위를 선점한 '왕좌의 게임' 속 칼 드로고 역을 맡은 미국 배우 제인슨 모모아(Jason Momoa)가 차지했다.


인사이트Twitter 'hi_springj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