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NBA, 청하·NCT 127과 함께한 겨울 화보로 따뜻한 스타일링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NBA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청하와 'NCT 127'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NBA가 청하와 'NCT 127'의 시크함과 풋풋함을 담은 겨울 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7일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전속 모델인 청하와 글로벌 아이돌 'NCT 127'이 함께한 2018 겨울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화보 속에서 청하와 'NCT 127'은 자유로운 포즈와 시선 처리로 자신 안에 숨어있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감탄사를 이끌어냈다.


청하는 절제된 카리스마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블랙 'NBA푸퍼다운' 화보와 베이비핑크 'NBA벤치다운'에 화이트 비니를 쓴 러블리한 화보를 동시에 연출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줬다.


'NBA푸퍼다운'은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활동성, 보온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레드 체크 안감이 포인트로 눈에 띈다. '핑크 NBA벤치다운'은 후드 퍼로 포근함을 안겨주며 2030 여성 구매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NBA


NBA만의 겨울 패션 스타일링 추천


정규 1집을 발표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NCT 127'은 스트릿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자유분방한 화보와 풋풋한 대학생 오빠 느낌의 벤치다운 화보 두 가지 컨셉을 선보였다.


'NCT 127'이 입은 제품 중 'NBA푸퍼다운'은 유광 배색 디자인으로 레트로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

또 지난해부터 NBA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를 잡고 있는 'NBA벤치다운'은 심플한 스타일로 올해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세엠케이 마케팅팀 엄수연 팀장은 "이번 겨울 화보는 청하와 'NCT 127'만의 강렬하면서도 풋풋한 에너지를 고루 잘 담아낸 것 같아 만족스럽다"며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개성있는 NBA 제품을 통해 감각적인 패션피플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N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