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같이 볼 연인 구함ㅠ" 1월 개봉하는 '꿀잼 예상' 영화 7편

인사이트Walt Disney Animation Studio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절로 몸을 웅크리게 되는 한겨울이 찾아왔다.


영하를 웃도는 추운 날씨에는 야외 대신 포근하고 안락한 실내 데이트가 딱이다.


그중에서도 재밌는 영화를 보며 달콤한 팝콘을 나눠 먹을 수 있는 영화관 데이트는 부담 없이 즐기기 딱 좋은 겨울 데이트 코스.


2019년 새해에도 폭넓은 장르의 영화들이 대거 몰려온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영화관에서 따뜻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대작들을 미리 만나보자.


1.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 1월 3일


인사이트영화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디즈니 카메오들이 총출동하는 영화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가 새해를 장식한다.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은 주먹왕 랄프와 절친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사고를 치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백설공주, 엘사, 모아나 등 디즈니 공주와 마블 시리즈 속 아이언맨, 그루트까지 모두 출연하는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는 1월 3일 전국 극장가에 내걸릴 예정이다.


2. 말모이 - 1월 9일


인사이트영화 '말모이'


윤계상과 유해진이 잔잔한 울림을 안기는 영화 '말모이'도 1월, 관객과 만난다.


'말모이'는 우리말 사용이 금지된 1940년대 일제강점기 시절, 까막눈 판수(유해진 분)가 조선어학회 대표 정환(윤계상 분)을 만나 비밀리에 우리말 사전을 만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우리말과 글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말모이'는 추운 겨울 관객들에게 마음 따뜻한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3.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 - 1월 9일


인사이트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명탐정 코난'의 22번째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이 4DX로 재개봉한다.


이번 편에서는 국제 정상 회담에서 벌어진 의문의 연쇄 테러와, 정체를 숨긴 트리플 페이스를 쫓는 코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8월 이미 국내를 휩쓸고 간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은 4DX로 다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4. 언더독 - 1월 16일


인사이트영화 '언더독'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언더독'도 새해 개봉한다.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위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


배우 도경수와 박소담, 박철민이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


5. 극한직업 - 1월 23일


인사이트영화 '극한직업'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도 개봉을 앞뒀다.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출연하고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6. 드래곤 길들이기 3 - 1월 30일


인사이트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의 세 번째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 영화.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와 애니메이션 흥행 강자 유니버설 픽쳐스가 협업한 만큼 그 퀄리티에 기대가 모아진다.


7. 글래스 - 1월


인사이트영화 '글래스'


'식스 센스'를 만든 스릴러 거장 M.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 '글래스'도 1월 중 개봉한다.


영화 '글래스'는 23개의 인격을 가진 케빈(제임스 맥어보이 분)이 죄 없는 인간들을 납치해 살해하는 끔찍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23 아이덴티티'의 후속작이다.


이 작품은 영화 '겟 아웃', '해피 데스데이' 등을 제작한 공포영화 명가 블룸하우스와 M.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