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유명한 탐정' 체포되는 '명탐정 코난' 새 극장판 4DX로 나온다

인사이트

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4DX 개봉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2019년 1월 9일 개봉을 확정 지은 애니메이션 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의 4DX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코난' 시리즈가 4DX로 상영된 것은 작년 6월 영화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의 4DX 하이라이트 장면은 단연 놀라운 드라이빙 실력을 자랑하는 아무로 토오루의 강렬한 카, 스케이트보드 라이딩 및 액션 장면이다.


인사이트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아무로의 라이딩을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하는 4DX 모션 체어의 진동과 움직임, 바람, 에어샷 등 풍부한 환경 효과까지 더해져 극장판 ‘코난’ 시리즈 사상 가장 역동적인 액션 신을 즐길 수 있다.


"나에겐 목숨을 걸고 지켜야 할 게 있다!"라는 비장한 아무로 토오루의 대사로 시작하며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지난 여름 공개됐던 예고편과 달리 일본 오리지널 성우들의 목소리로 녹음된 주인공들의 대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국제 정상회담을 노린 폭발 테러와 모리 코고로 탐정의 위기, 그리고 3개의 얼굴을 가진 아무로과 코난의 대립을 통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자신들의 신념으로 격돌하는 둘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선사한다.


지난 21일 선공개된 이번 예고편을 본 팬들은 "본편 개봉했을 때 보면서 4DX로 보면 재미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4DX 정말 기대됩니다!", "와우 코난을 4DX로, 개봉하면 보러 가야지", "액션신이 미쳐서 포디 봐야 할 각인데", "액션 장난 아닌 이 극장판을 4DX로 본 다면 꿀잼일 듯! 극장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개봉을 앞둔 '명탐정 코난' 사상 두 번째 4DX 작품에 대한 기대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