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7일간 '파격 할인'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유니클로가 성탄절과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1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겨울 필수템을 파격 할인하는 '홀리데이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7일간 진행되는 4주차 프로모션은 마음을 담은 선물을 나누는 크리스마스 연휴 및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올해 하반기 베스트셀러 성인용·키즈용 상품들을 최대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제품 최대 '2만원' 할인
먼저, 아우터 안에 겹쳐 입기 좋은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일부 라인업에 대해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도 2만원 할인한다.
특히 이번 4주 차 프로모션에서는 이달에 새롭게 출시한 파스텔 톤 색상의 제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키즈용 아우터인 '라이트 웜 패디드 파카'도 올해 들어 첫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가벼움과 따뜻함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연말 선물 아이템인 후리스 재킷 전 라인업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과 남성용 '실키 후리스 풀짚 재킷', 여성용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 모두 할인 대상이다. 또한 키즈용 '플러피 후리스 재킷'은 5천원 할인해 제공한다.
겨울 대비 아이템으로 꼭 필요한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도 5천원 할인한다. 키즈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2천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간절기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일부 진 상품들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마지막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성인용 및 키즈용 베스트셀러 아이템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들어 처음 할인하는 아이템들도 있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