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따듯한 헤비다운 '코볼드'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K2가 맹추위에도 끄떡없는 헤비다운 '코볼드'를 선보인다.
20일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겨울 한파에도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헤비다운 '코볼드(KOBOL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볼드'는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성, 태극기 와펜 디자인으로 2011년 첫 출시 이래 매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2의 대표 헤비다운이다.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방풍, 방수 및 투습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타퍼 2L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눈이나 칼바람에도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K2, "코볼드, 완벽한 보온성 덕에 많은 사랑 받고 있다"
여기에 지퍼 여밈과 소매 부분을 조일 수 있는 밸크로, 소매 이너 커프스를 적용해 틈새로 파고드는 찬바람의 유입을 차단하는 등 이중 보온에 신경을 썼다.
또한 코볼드의 시그니처인 탈부착 가능한 태극기 와펜을 적용하고, 가슴에는 알파인 팀 로고를 부착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블랙, 다크 차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의류기획팀 조형철 차장은 "K2 코볼드는 완벽한 보온성으로 매년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제품으로 올해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