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CJ오쇼핑이 연말 '홈파티' 준비 위한 '랍스터 6마리' 특별 상품 마련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 ENM


홈파티에 제격인 식품·리빙 상품 특별 방송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집에서 알차게 준비하는 '홈파티족' 잡기에 나섰다.


경기 불황과 맞물려 비용이 많이 드는 외식보다 가족, 친구와 함께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려는 '홈파티족'이 늘고 있기 때문.


19일 CJ ENM 오쇼핑부문은 대표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오는 22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올해 처음으로 랍스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무게가 약 500~700g에 달하는 자연산 캐나다 랍스터 총 6마리를 12만 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해동 후 끓는 물에 약 5분간 조리하면 즉석에서 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포장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부산 어묵 맛집으로 유명한 삼진어묵의 '이금복 삼진어묵세트'도 준비했다. 오는 20일 16시 30분부터 60분간 CJ ENM 오쇼핑 단독 조건으로 방송한다. 세트는 어묵 고로케, 간식 어묵, 어묵탕 등 총 17종(59개)으로 구성됐다.


먹기 편한 소포장으로 추운 겨울 아이들 간식, 파티용으로 쉽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삼진어묵은 1953년 부산 영도구 봉래시장에서 시작해 3대에 걸쳐 이어지고 있는 가장 오래된 어묵 제조회사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금복 어묵 장인이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어묵을 구성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맥주를 부르는 만두로 불리며 '치맥'대신 '왕맥'이라는 신조어를 낳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 만두'도 28일 16시 30분부터 방송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외에도 홈파티를 위한 다양한 리빙 상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6일 '최화정 쇼'에서는 프랑스 주방가전 브랜드인 '시메오 티메이커'를 선보이며 24일 20시 45분에는 쉽고 빠르게 홈파티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프로피국 에어프라이어'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연말연시를 맞아 '2018 AWARDS'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방송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 신청을 남긴 TV홈쇼핑 고객 대상으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장듀보 커트러리 4인조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018년의 마지막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서성호 CJ ENM 오쇼핑부문 편성전략팀장은 "연말 파티와 2018년을 마무리하는 다양한 파티들이 진행되는 연말에 맞춰 TV 홈쇼핑을 통해 간편하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식품과 다양한 리빙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TV홈쇼핑을 통해서도 연말연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