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헤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하는 콘셉트 매장 '메이크업 스튜디오'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헤라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헤라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상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전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


19일 헤라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애비뉴엘점 지하 1층에 '메이크업 스튜디오'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헤라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상주하는 매장이자 새로운 SI(Store Identity)가 적용된 매장이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헤라만의 전문적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대표 콘셉트 스토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헤라


특히 특별한 제품 체험 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더해진 공간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다각도로 변화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상권 내 주요 유동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로 매장을 구성했다.


매장 내에는 가로 길이 8.4m의 대형 풀 스크린 2대를 설치해 영상 발신을 통한 시각적 효과를 강화했고, 입구 주요 공간에는 대형 립 테스터 존을 마련해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서울리스타 룩스 9(SEOULISTA LOOKS 9)' 공간에는 디지털 콘텐츠가 담긴 태블릿 기기를 설치해 고객들이 셀프 메이크업을 체험하며 헤라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9가지의 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헤라


향수 특화 존인 '퍼퓸 파인더(PERFUME FINDER)' 공간에서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향수를 찾아주는 디지털 서베이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의 디지털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또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쿠션, 립스틱 구매 시에는 원하는 메시지를 제품에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도 차별화된 혜택이다.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눈여겨 볼만 하다. 매 주말 매장에서 열리는 메이크업 쇼에는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그루밍' 서비스가 제공되고, 8만 원 이상 구매 시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날을 위한 완벽한 '스페셜 메이크업'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