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느새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거리에 울려 퍼지기 시작한 캐롤에 괜스레 마음이 붕 뜨는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주얼리 아이템을 선보였다.
바로 전지현이 연말 파티룩으로 레드 드레스에 매치해 화제를 모은 스톤헨지의 베스트셀러 스텔라(Stella)이다.
스텔라(Stella)는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중앙에 세팅된 스톤이 흔들리는 댄싱스톤으로, ‘하늘의 별빛처럼 빛나는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의미를 지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기에 딱 좋은 기프트 아이템이다.
스톤헨지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에디션 네크리스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네크리스는 1부 다이아몬드를 중앙에 세팅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특징이며,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 속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제격인 크리스마스마스 에디션 네크리스는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로 선보인다.
다가오는 2019년, 함께할 연인에게 변함없는 사랑의 시간을 약속하고 싶다면 시계가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초소형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클래식하고 여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스톤헨지 워치는 손목 위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스타일에 제약받지 않고 자유롭게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겐 레더 워치를 추천한다. 특히 블랙 레더 워치는 로만 인덱스를 적용하여 클래식한 매력을 지녔다.
시크한 이미지를 가진 이에게 선물하고자 한다면 메탈 워치를 추천한다.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하기 편한 메탈 워치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는데 탁월한 아이템이다.
손목에 더한 클래식한 가죽, 시크한 메탈 소재 시계로 겨울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은 물론 변함없는 사랑의 가치도 느낄 수 있다.
이외 스톤헨지는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 추천과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또는 휴대용 플래너를 증정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퍼 헤어슈슈를 증정해 한 해가 가기 전 누군가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이들에게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