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유명한이 '테러 용의자'가 됐다"…'역대급 액션' 펼쳐지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천재 경찰과 위험한 추리 대결을 벌이는 '명탐정 코난'의 22번째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이 4DX로 개봉한다.


17일 CGV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9일 4DX로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목숨을 걸고 지켜야 할 게 있다"고 외치는 금발의 남성과 "정의를 위해서라면 사람이 죽어도 좋단 말이냐"라며 이에 대적하는 코난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이번 편에서는 국제 정상 회담에서 벌어진 의문의 연쇄 테러와, 정체를 숨긴 트리플 페이스를 쫓는 코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정상회담 개최지에서 벌어진 대규모 폭발 사건에서 모리 코고로(유명한)은 '지문' 때문에 유력한 용의자로 체포되고 만다.


영화에서 코난과 아무로 토오루(안기준)는 모리 코고로의 체포를 둘러싸고 진실과 정의에 관한 각자의 신념으로 대립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진실을 파헤치려는 코난과 정의를 지켜야 하는 안기준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


이번에 4DX로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은 일본 개봉 당시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으며, 국내에서도 개봉 첫날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적 있는 명작이다.


이미 8월에 한차례 국내를 휩쓸고 간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이 4DX로 다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오는 1월 9일 개봉하는 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을 예고편으로 미리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