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SHINE ON M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SHINE ON ME' 캠페인은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캠페인이다.
나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슈콤마보니를 뮤즈 송혜교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슈콤마보니의 스테디셀러인 패션 스니커즈와 여성스러운 펌프스를 심플한 의상과 매치해 슈콤마보니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이번 슈콤마보니의 캠페인 화보에서는 뮤즈 송혜교와 슈콤마보니의 밸런스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슈콤마보니의 패션 스니커즈는 뮤즈 송혜교와 만나 더욱 멋진 이미지로 완성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SHINE ON ME'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화보 속 슈콤마보니의 스니커즈 중 '풀문 스니커즈(FULL MOON)'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 3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