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영풍문고, 오는 14일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오픈

인사이트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조감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영풍문고(대표 최영일)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이 드디어 정식 공개된다.


13일 영풍문고 측은 영풍문고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이 내일(14일) 진행되는 가오픈에 이어 오는 18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고 전했다.


스타필드 시티는 지하 6층부터 지상 10층으로 조성돼 기존 스타필드와 다른 도심형 쇼핑몰로 위례 신도시의 트렌디한 복합 문화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2층에 오픈하는 영풍문고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서적뿐만 아니라 문구, 아이들이 마음껏 책을 접하며 꿈을 키울 수 있는 키즈월드가 마련되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영풍문고


마음껏 책을 읽고 즐길 수 있는 위례 신도시의 대표 문화 공간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별마당 도서관이 인접해 있어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을 방문한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풍문고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이명임 점장은 "영풍문고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온 가족이 모여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자, 마음껏 책을 읽고 즐길 수 있는 위례 신도시의 대표 문화 공간이 될 것입니다"라고 해당 지점을 소개했다.


이에 영풍문고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 고객 대상 도서 할인권 최대 3천 원권을 증정하며, '핫팩', '파스텔 연필세트', '프리미엄 텀블러' 증정 등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와 함께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올겨울 영풍문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신규 오픈으로 더 많은 독자들이 책을 쉽게 접하고 새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