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오늘(13일)부터 G9에서 물건 사면 배우 정해인의 '잘생쁨' 담긴 내년 달력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9


"밥사줘요 누나" 할 것 같은 달력으로 소비자 지갑 오픈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이베이코리아의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가 오늘 내린 눈같은 정해인 캘린더를 준비했다.


13일 G9에 따르면 오전 9시부터 이벤트 페이지 상품을 비롯해 사이트 내 '정해인 G9 캘린더'로 표시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시 '2019 G9X정해인 캘린더'를 무료로 제공한다.


1만 7,500개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캘린더는 G9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해인의 미공개 화보가 대거 담겼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9


비하인드컷을 비롯해 정해인의 '잘생쁨'을 감상할 수 있는 것.


희망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활용하면 보다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또, 상품은 신선지구, 패션편집샵, 홈스타일링, 프리미엄지구, G9 Lite 등 G9 주요 코너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돼 오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9


첫날에는 신선지구 1차 상품과 패션편집샵, 홈스타일링 상품을 오픈한다.


14일부터는 신선지구 2차 상품과 프리미엄지구 상품,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확행 상품을 선보이는 G9 Lite 코너의 상품이 공개된다.


서준석 사업실 팀장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기념이 될 만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G9 모델 정해인의 다양한 화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캘린더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