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뚝 떨어진 기온과 매서운 겨울바람은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얼어붙게 만든다.
이럴 땐 꽁꽁 언 심신을 사르르 녹여줄 무언가가 필요한 법. 그 중에 으뜸은 아마 따뜻한 동화 같은 이야기일 것이다.
그래서 일까. 추운 날씨를 뚫고 얼어붙은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주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무비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난 6일에 개봉한 마법같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디즈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그 인기에 힘입어 로이드에서는 디즈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과 콜라보한 상품을 준비했다.
지난 11일 로이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롱함을 마구 내뿜는 '호두까기 인형' 주얼리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한정판으로 오는 13일 딱 1천개만 출시된다.
종류는 목걸이, 귀걸이로 총 2가지다.
투명하면서도 반짝이는 느낌이 매력적인 이 상품은 가운데 스톤이 콕 박혀있는 비주얼로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풍겨 벌써부터 큰 인기를 예고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겨울철 포근한 느낌의 니트와 매치하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이라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혹시 이번 크리스마스에 연인에게 건넬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지금 계절에 딱 어울리는 '호두까기 인형' 한정판 상품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