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트와일라잇' 보면 에드워드♥벨라 모습 담긴 '한정판 달력'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판씨네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영화 '트와일라잇'의 10주년 기념 메모리얼 상영회가 초고속 매진되며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한정판 '트와일라잇 일러스트 달력' 증정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8년 12월 10일 개봉해 유례없는 흥행과 신드롬 열풍을 일으킨 판타지 로맨스 '트와일라잇'이 개봉 10주년을 기념해 12월 12일(수)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전국 극장에서 한정판 '트와일라잇 일러스트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게 될 '트와일라잇 일러스트 달력'은 팬들이 가장 사랑한 12개의 명장면을 일러스트로 만들었으며, 고급스러운 트레이싱지로 제작되어 뜨거운 환호가 쏟아지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판씨네마


이번 10주년 기념 개봉을 기다려준 관객들을 위한 한정판 '트와일라잇 일러스트 달력' 증정 이벤트는 12월 12일(수)부터 소진시까지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각 이벤트 진행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와일라잇'은 인간 소녀에게 매혹된 뱀파이어 '에드워드'와 그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평범한 고등학생 '벨라'의 판타지 로맨스다.


이는 전 세계에서 총 33억 달러를 벌어들인 시리즈로 판타지 영화의 신화를 창조함과 동시에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원작 역시 전세계 1억 2천만부 판매 부수와 뉴욕타임즈 235주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트와일라잇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판씨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