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졸업 전 짝사랑에 고백하고 싶어요" 풋풋한 첫사랑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무지개빛 데이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학창시절의 풋풋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드는 로맨스 일본 영화가 올겨울 한국 관객을 찾아온다.


최근 배급사 엔케이컨텐츠 측은 오는 18일 개봉하는 로맨스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설렘을 자극했다.


이이즈카 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무지개빛 데이즈'는 동명의 일본의 인기 만화를 실사화한 것이다.


영화는 성격도, 취향도, 외모도 제각각인 17살 꽃미남 4인방의 우정과 꿈, 사랑을 그린다.


인사이트영화 '무지개빛 데이즈'


말도 없이 찾아온 사랑이라는 감정에 혼란스러워하는 남자 주인공 나츠키(사노 레오 분).


그의 친구들은 짝사랑녀 안나(요시카와 아이미 분)에게 말 한번 못 거는 나츠키를 위해 발 벗고 나서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큰 진전이 없이 흘러간다.


과연 나츠키는 졸업 전 안나에게 마음을 고백하며 여자친구로 만들 수 있을까?


일본에서 주목받고 있는 훈훈한 배우가 총출동한 이 영화에는 10대라면 누구나 경험할 사랑, 우정, 진로 이야기가 모두 담겼다.


친구와 사랑이 전부였던 어리숙한 우리의 과거 모습을 추억하게 해 20, 30대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10대 청소년에게는 현재의 이야기라 뜨거운 공감을 살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무지개빛 데이즈'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