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조성아뷰티가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방송 요청이 쇄도한 '에이치 세럼 스틱'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한다.
7일 조성아뷰티는 '에이치 세럼 스틱'이 오는 8일 오후 3시 1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3일 진행된 론칭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계속된 제품 문의와 방송 요청에 따라 긴급 편성된 것으로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다시 한번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여배우들의 혹한기 필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에이치 세럼 스틱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독보적인 광 레시피를 담은 데일리 영양 보습 주입 틈새 스틱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론칭 방송 이후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는 "건성인데 화장 전에 바르고 팩트하면 얼굴에 광난다고. 시술받았냐는 소리를 들었다", "얼굴뿐 아니라 목, 발목, 손까지 건조한 부위에 모두 바르고 있는데 촉촉한 게 오래 가서 좋다" 등의 구매 후기가 이어지며 96점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에이치 세럼 스틱은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영양과 보습 성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자기 전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처럼 활용하거나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덧바르면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철 쉽게 트는 입술이나 손등 등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에이치 세럼 스틱 2차 앵콜 방송은 오는 8일 약 75분간 롯데 홈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