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세화피앤씨의 모레모가 롭스와 시코르, 랄라블라에 이어 신라 인터넷 면세점까지 진출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7일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의 핑크빛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는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 지난 5일 주요 제품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온라인면세점으로, '2018 세계면세박람회' 최고 디지털혁신상을 비롯, '2015 웹어워드코리아' 웹글로벌서비스분야 대상과 모바일 웹쇼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면세점으로 손꼽힌다.
이번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 모레모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리커버리밤B', '휩피드 크림트리트먼트', '스칼프샴푸 클리어앤쿨', '리페어샴푸R' 등 헤어-바디케어 라인으로, 국내외 여성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화피앤씨의 주력제품들이다.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지난 2017년 GS홈쇼핑 론칭 3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만5천세트 기록, 미국 홈쇼핑에서도 완판되는 등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전세계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는 마리끌레르 매거진이 우수제품으로 선정, 방송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에서 홈케어 꿀팁으로 소개돼 여성소비자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다.
세화피앤씨는 지난해 12월 롯데쇼핑 '롭스' 전국 매장에 '모레모' 제품을 론칭한데 이어, 올들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GS리테일 '랄라블라'와 홍콩 '샤샤'에도 입점했다.
또한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 호텔신라 '신라인터넷면세점'까지 국내외 주요 H&B 스토어와 최고급 뷰티편집샵, 면세점 등 제품 판매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모레모 담당자는 "이번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함에 따라 보다 많은 국내외 여성들이 모레모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명품 화장품 모레모와 함께 아름다움을 가꾸고 행복스토리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지난 1976년 설립된 코스닥 기업으로, 세계 최고수준의 고농축 헤나추출 기술과 염모제 포물레이션 기술을 다수 보유,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등 염색약과 헤어화장품 브랜드로 전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등 고객 감동,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