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아재와 몸 바뀌자 '인싸'가 됐다" 진영X박성웅 나오는 대유잼 영화 '내안의 그놈'

인사이트영화 '내안의 그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영화 '내안의 그놈'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2019년 1월 9일 개봉하는 영화 '내안의 그놈'은 역대급 모니터 시사 평점과 최근 공개된 메인 포스터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 판수(박성웅 분)와 고등학생 동현(진영 분)의 웃긴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누구냐 넌"이라는 궁금증으로 시작해 "이것들이 왜 자꾸 학생이래!!"라는 반전 대사로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인사이트영화 '내안의 그놈'


연기자로 한껏 성장한 가수 진영과 작품마다 캐릭터가 180도 바뀌는 반전 매력 배우 박성웅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여기에 특급 조연 배우 라미란, 김광규, 이준혁, 이수민 그리고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윤경호까지 한 시도 쉴 새 없는 웃음 공세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진영은 상대하는 배우마다 액션, 멜로, 청춘 드라마, 공포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최고의 매력을 선보인다.


'대유잼 향연! 대환장 파티!'라는 카피처럼 '내안의 그놈'은 다양한 장르를 만나 볼 수 있는 초강력 코미디로 관객들을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내안의 그놈'


'내안의 그놈'은 비현실적인 상황 속에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냈던 영화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는 개봉에 앞서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까지 전국적으로 대규모 모니터 시사회를 진행 중이다.


오는 8일에는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연출을 맡은 강효진 감독과 진영, 이수민, 윤경호가 관객들을 만나러 현장을 찾아간다.


2019년을 여는 첫 국민 코미디로써 전 국민을 모두 웃기겠다는 포부를 밝힌 영화 '내안의 그놈'의 예고편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영화 '내안의 그놈'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