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크리스마스에 연인에게 선물할 로맨틱한 선물로 제격인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의 새로운 홀리데이 화보가 화제다.
최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측은 로즈몽과 함께한 168호의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커버 사진의 테마는 'Bright Holiday'다.
퍼스트룩은 설렘과 낭만이 가득한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눈부시게 아름다운 배우 정은채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로즈몽’과 함께 담아냈다.
배우 정은채만의 고혹적인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로즈몽의 낭만적이고 엔틱한 무드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특별하고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정은채는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홀리데이 시즌에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워치&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은채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의상에 다양한 시계, 이어링, 네크리스 등을 믹스 매치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층 강조, 특유의 청순함과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화보 속 정은채가 착용한 롱드롭 이어링은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며 여성스러움을 살려줘, 연말 모임룩은 물론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적합하다.
정은채의 우아함을 한껏 부각한 네크리스는 로즈몽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장미’ 모양의 로즈골드 목걸이. 정교한 로즈골드 장미 속 1부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려 연인을 위한 센스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절제된 세련미를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로즈 골드 사각 프레임 시계를 추천. 화보 속 정은채처럼 세련되고 도회적인 매력이 한층 빛을 발할 것이다.
특히,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돼 1부 다이아 목걸이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청초한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은채와 로즈몽이 만나 낭만적인 홀리데이 화보가 완성됐다"며 "정은채가 선보인 로즈몽의 다채로운 워치&주얼리로 올 연말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168호와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