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두꺼운 '패딩'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백팩' 증정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두꺼운 겨울 아우터를 백팩 안에 '쏙' 넣고 편하게 다닐 수 있게 됐다.
7일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롱패딩 '랩업다운'과 '맥스롱다운'을 편리하게 수납하고, 이동할 수 있는 유니크한 '백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앤듀의 랩업다운은 남녀 구분없이 추운 겨울에 입기 좋은 따뜻한 프리미엄 구스패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무릎을 넘는 긴 기장으로 제작돼 전체적으로 몸을 감싸주는 포근한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어떤 코디와도 매치하기 좋다.
맥스롱다운은 랩업다운보다 더 긴 기장의 롱패딩으로 강력한 보온성은 물론 커플 패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겨울 아이투 부피 커서 휴대하기 힘든 고객 애로사항 들어"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아우터의 부피가 커서 휴대하기 힘들어 했던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랩업다운와 맥스롱패딩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되는 백팩은 산뜻한 네온 라임 컬러와 레터링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뿜어낼 뿐만 아니라, 두꺼운 아우터를 돌돌 말아 편리하게 넣고 다닐 수 있을 만큼 수납공간이 뛰어나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앤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롱패딩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는 겨울 간식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앤듀 관계자는 "더욱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아우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패딩 전용 백팩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피감이 있는 패딩을 쉽게 백팩에 접어 넣어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활동성이 높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