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특별한 연말 선물로 딱!"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하트 에디션'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하트 에디션' 제안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제이에스티나가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 폭발의 '하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6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아이템인 '하트 에디션'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하트 에디션'은 인기리에 종영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서현진의 시그니처 주얼리로 등장해 품절 행렬을 이었던 화제의 아이템이다.


모던한 하트 쉐입에 페미닌한 무드가 매력적인 '하트 에디션'은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누구나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하트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만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낸 슬릭한 실루엣과 스톤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의 이어링이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부터 패션 포인트로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 가능하고, 미니 사이즈의 14K골드 버전 및 주문 제작할 수 있는 본 사이즈 14K골드 버전으로도 출시됐다.


'하트 목걸이'는 '너의 마음을 열어줘'라는 의미를 담은 목걸이로 닫혀 있을 때는 자물쇠 쉐입, 체인을 당겨 오픈하면 자물쇠 쉐입이 교차되면서 하트로 펼쳐지는 투웨이 주얼리다.


14K 골드에 펜던트의 양면에 각각 화이트 다이아와 루비가 적용되어 그 가치를 더한 제품으로 총 4가지 연출이 가능한 점이 인상적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출시된 '녹턴 파빌라' 워치는 '정열의 불꽃'이라는 뜻을 담아 레드 컬러 포인트가 적용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빅 타입의 스톤 코킹 케이스와 화려한 크리스탈 다이얼을 적용해 컬러감과 깊이감이 돋보이고, 화려함과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는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로 파티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하고 따듯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