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마블의 첫 아시아 슈퍼히어로 '샹치' 역에 딱 어울리는 배우 8명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최근 마블 스튜디오가 아시아 슈퍼히어로 '샹치'를 영화로 제작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블코믹스에서 먼저 소개된 바 있는 샹치. 그는 악당 푸 만추의 아들로 중국 후난성에서 태어났다.


샹치는 세계 최정상급의 쿵후 실력을 갖춘 것은 물론, 기를 다스리며 신체적 능력의 한계를 초과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또한 그는 다양한 무기 사용에 능숙한 히어로로 슈퍼파워는 없지만 슈퍼휴먼을 물리친 전력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매력 넘치는 첫 아시아 슈퍼히어로의 탄생에 전 세계 팬들은 누가 상치 역을 맡을지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샹치'역을 찰떡같이 소화할 것 같은 배우 8명을 소개한다. 


1. 이기홍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이기홍은 한국계 미국인 배우로 지난 2014년 개봉된 영화 '메이즈러너'에서 민호 역을 맡으며 인지도를 쌓았다.


이후 이기홍은 속편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과 넷플릭스 드라마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에도 출연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갔다.


해당 작품들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다부진 체력까지 자랑한 이기홍은 샹치 역에 안성맞춤인 듯하다. 


2. 존 조


인사이트영화 '서치'


지난 1997년 드라마 'Boston Common'으로 데뷔한 한국계 미국인 존 조는 어느덧 데뷔 21년 차를 맞이한 베태랑 배우다.


존 조는 지난 8월에 개봉한 영화 '서치'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인기 배우 반열에 오르게 됐다.


특유의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압도적인 포스를 자아내는 존 조. 누리꾼들은 그가 샹치 역에 제격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3. 스티븐 연


인사이트영화 '워킹 데드'


한국계 미국인 배우 스티븐 연은 한국과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지난 2009년 영화 '내 이름은 제리'로 데뷔한 스티븐 연은 미국 드라마 '빅 뱅 이론 3', '워킹 데드' 시리즈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왔다.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아온 스티븐 연이 아시아 최초 슈퍼히어로 역을 맡는다면 홍보 효과는 배가 되지 않을까 싶다. 


4. 루이스 탠


인사이트vimeo 'ewistanofficial'


영국의 스턴트 배우인 루이스 탠은 뛰어난 무술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루이스 탠은 미국 웹 드라마 '아이언 피스트'와 영화 '데드풀2'에 출연해 남다른 액션신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까지 자랑하는 루이스 탠. 샹치역에 제격인 듯하다.  


5. 루디 린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중국 배우 루디 린은 영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 '아쿠아맨'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루디 린은 탄탄한 연기력 뿐만 아니라 무예타이, 주짓수, 레슬링에도 두각을 나타내기로 유명하다.


샹치가 뛰어난 쿵후 실력을 자랑하는 인물인 만큼 각종 무술에 능통한 루디 린이 해당 역을 맡으면 잘 소화해내지 않을까 싶다. 


6. 해리 슘 주니어


인사이트GQ


홍콩인 어머니와 중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해리 슘 주니어는 미국 드라마 '글리', '섀도우 헌터스'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해리 슘 주니어는 훈훈한 미모과 남다른 피지컬을 보유해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만약 그가 샹치 역을 맡게 된다면 비주얼까지 완벽한 히어로가 탄생하는 건 시간 문제일 테다. 


7. 비


인사이트영화 '닌자 어쌔신'


지난 1998년 가수로 데뷔한 비는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 '풀하우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자질도 충분히 보여줬다.


이후 비는 영화 '닌자 어쌔신'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됐다.


당시 화려한 액션신 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비. 그라면 샹치 역도 완벽하게 소화해낼 듯하다.


8. 이준


인사이트영화 '닌자 어쌔신'


지난 2009년 그룹 엠블렉 멤버로 데뷔한 이준은 영화 '닌자 어쌔신'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해당 영화에서 가수 겸 배우 비의 아역으로 출연한 이준은 첫 할리우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고난도 액션 신을 선보인 바 있다.


이처럼 뛰어난 운동신경과 체력을 보유한 이준이 샹치 역을 맡아도 잘 어울릴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