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내일(7일) 따뜻한 실내에서 IFC몰이 준비한 뮤직 페스티벌 즐기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IFC몰


클래식부터 EDM까지 '이중에 네 취향 하나쯤은 있겠지'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여의도 IFC몰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실내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윈터 뮤직 페스티벌'을 연다.


6일 IFC몰에 따르면 한파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래식, 재즈,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등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7~8일과 마지막주 금‧토요일(28‧29일) 총 4일 동안 IFC몰 L3노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IFC몰


내일부터 이틀 간은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주제로 독일의 감성 싱어송라이터 막시밀리언 해커, 일렉 바이올리니스트 이하림 등 인기 뮤지션의 공연이 진행된다.


오후 12시와 6시, 2회 걸쳐 열리며 12시 공연 이후 스페셜 게스트로 아이돌 그룹 '동키즈(DONGKIZ)'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막시밀리언 해커는 2001년 뉴욕타임즈가 뽑은 올해의 앨범 'Top-10'에 선정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한 독일의 유명 싱어송라이터다.


국내에서도 많은 곡이 각종 TV 드라마와 영화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림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개막‧폐막 공연에 참가했으며 콘서트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일렉 바이올리니스트다.


인사이트Facebook '@ifcmallseoul'


올해 마지막 주말인 28‧29일에는 '신나는 EDM 파티'를 주제로 오후 6시부터는 국내 정상급 DJ들이 총출동하는 'EDM 페스티벌'이 개최한다.


IFC몰을 찾은 고객이라면 별도의 입장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티 형식의 공연이다.


한편, IFC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간 가족‧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몰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인사이트Facebook '@ifcmallseoul'


크리스마스 연휴인 21일부터 25일까지 IFC몰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하고 풍선‧캔디 등 선물을 나눠주는 캔디부스도 열릴 예정이다.


L2층 캐리키즈카페 앞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클래스도 열린다.


행사 기간동안 IFC몰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 인증샷 등을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