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우) Instagram 'hititler_hamburger'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롯데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거 중 하나인 새우버거를 리뉴얼한 '뉴새우버거'가 출시됐다.
5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기존 새우버거에서 사이즈가 커지고 패티 고유의 맛이 강화된 '뉴새우버거'가 나왔다.
실제로 더욱 두툼해진 빵과 패티, 아삭아삭한 소리가 날 것 같은 양상추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잘게 다져진 새우 패티는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기존 새우버거보다 커다란 두께를 자랑한다.
Instagram 'hititler_hamburger'
리뉴얼된 '뉴새우버거'는 기존 새우버거의 구성을 그대로 따라가며 파격적인 변화보다는 기본에 충실함과 동시에 넉넉한 양으로 변신을 꾀했다.
앞서 31년 전 출시된 새우버거는 현재까지 그 특유의 맛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왔기 때문이다.
뉴새우버거 가격은 기존 새우버거보다 200원 오른 단품 3,800원, 세트 5,800원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롯데리아 요즘 꽤 괜찮게 나와서 기대된다", "새우버거가 커졌다니 유일한 단점이 사라졌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 'hititler_hamburger'
롯데리아는 뉴새우버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와 '세트의 정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롯데리아를 친구 추가하면 새우버거 단품을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쿠폰을 보내준다.
또 다른 이벤트는 리뉴얼된 뉴새우버거 세트에서 단돈 100원만 추가하면 쫀득쫀득한 치즈스틱 2조각까지 제공한다.
세트의 정석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음료나 디저트의 변경은 불가능하고 오직 포테이토와 콜라만 제공된다.
Instagram 'hititler_hambur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