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이혜정의 '빅쇼' 101회 맞아 특집방송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하림그룹의 계열사 NS홈쇼핑이 빅마마 이혜정의 '빅쇼' 특집방송을 편성한다.
3일 NS홈쇼핑은 오는 4일 빅마마 이혜정의 '빅쇼' 101회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빅쇼' 101회 특집방송은 평소보다 시간을 확대해 오후 5시 50분부터 3가지 상품을 총 170분간 연속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또한 고객을 초청해 생방송에 함께 참여하며, 기존과 다른 현장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정성과 노하우 담긴 단독 상품 선봬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NS홈쇼핑의 정성과 노하우가 담긴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오후 5시 50분 '빅마마 이혜정의 꽉찬 수제 영양밥'에 이어 6시 35분부터는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갈빗살', 7시 35분에는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를 방송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5분에 방송되는 '빅쇼'는 식품 전문 NS홈쇼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식품 특화 프로그램이다.
엄마가 해주는 집밥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고자 기획하여 2017년 1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전석민 쇼핑호스트가 호흡을 맞춰 매주 요리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하며 인기 프로그램으로 성장했다.
지난 100회 동안 '빅쇼'는 김치, 소한마리탕, 폭립, 다시팩 등 총 16개의 NS홈쇼핑 단독 상품을 론칭했다.
"고객 신뢰 바탕으로 식문화 선도하는 프로그램 만들 것"
이중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는 총 59회 진행한 방송에서 26회 매진을 기록하며, 배추김치로만 3,275톤을 판매했다.
상품의 만족도를 가늠할 수 있는 재구매 고객도 2만5천여명에 이르며, NS홈쇼핑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빅쇼'를 담당하는 장환희 NS홈쇼핑 PD는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식품명문 NS홈쇼핑의 조합이 시너지를 발휘해 100회 동안 큰 사랑을 받았다"며 "101회를 맞아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식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