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위너와 블랙핑크를 한자리서 만날 수 있는 아디다스 '윈터나잇'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디다스


강남 센터서 윈터 재킷 구매한 고객 중 200명 선착순 모집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아디다스가 위너, 블랙핑크와 함께하는 '윈터나잇'을 개최한다.


29일 아디다스는 오는 12월 2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독보적인 음악 감성과 남다른 스타일로 무장한 아이돌 그룹, 위너와 블랙핑크를 한자리에서 만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윈터나잇' 행사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윈터나잇' 행사는 아이돌 그룹 위너와 블랙핑크가 아디다스 윈터 자켓 공식 모델로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자리로 그동안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번 행사는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아디다스의 '롱 벤치 파카' 등 다양한 윈터 재킷 1개 이상을 구입한 후 공식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윈터나잇' 행사에서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위너 공연과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별히 행사 공간 특성상 가수들과 더욱 가까운 위치에서 함께 소통할 수 있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아디다스 관계자는 "올겨울 아디다스 윈터 재킷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모델로 활약한 위너와 블랙핑크에게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특별한 기회를 통해 두 그룹의 화려한 공연도 즐겨보시고 아디다스 윈터 패딩과 함께 마지막까지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